본문 바로가기
IT.가전.생활용품 리뷰

신일 부탄 가스난로 미니 소형 난방기 캠핑용 캠핑 차박 텐트 히터 난로

by 모든정보 MOA 2023. 10. 22.

 

 

 

요즘 제가 캠핑에 푹 빠져 있어서 이것저것 다양한 용품들을  하나씩 마련하고 있는데요. 날씨도 선선해서 주말마다 자주
캠핑하고 있는데 며칠 전에  우연히 부탄가스난로 제품을 알게되어 구입을 했어요.

 



저녁과 밤 시간대에는 날씨가 조금 쌀쌀해지다 보니 난로는 필수로 챙겨 가야겠더라고요. 그래서 이왕이면 괜찮은 제품을
구입하고 싶어서 여러 군데  알아보다가 신일n샵을 통해  구입하게 되었어요.사이즈도 무척이나 아담하고 휴대성이 좋아서 저처럼  캠핑 좋아하는 분들한테  굉장히 딱 맞는 타입이었어요.

 

 



무언가 클래식한 옛 감성들을 느껴볼 수 있으면서도 요즘 유행하는 트렌드에 딱 맞아 구입하길 잘했다 싶었어요. 깔끔한 색감과 구성품까지 센스 있게 구색이 맞추어져  가성비도 무척 좋더라고요.


부탄가스난로 제품은 무게감도 가벼운 편이라서 캠핑을 갈 때 간단하게 챙겨 다니기에도 제격이었어요. 제품 색감은 각자의 취향에 따라 원하는 대로 결정해서 사용하면 되겠더라고요.

하나 촌스럽지 않았고  깔끔하며 탄탄한 내구성을 갖고 있어서 동계 캠핑에  굉장히 유용하게 사용하기 좋았던 부탄가스 난로에요.

 




요즘 연령대를 불문하고  감성 캠핑을 즐기는 분들이 아주 많더라고요. 저도 어느 순간부터 캠핑의 매력에 빠지게 되어 많은 용품들에 욕심이 생겼어요.

그중에서도 이제 날씨가  너무 추워지다 보니 난로를 하나 마련하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고민하다가 서브로 사용하기 좋은 부탄가스 난로 제품을 알아보게 되었어요.

 



사이즈도 그렇게 무게감도 매우 가벼운 편이라서 항상 캠핑을 다닐때마다 들고 가면 괜찮을 것 같더라고요. 실제로 받아보니 제가 원한 아담한 크기를 갖고 있어서 취향 저격이었어요.


컬러감도 그렇고 디자인도 제가 찾던 스타일에 맞게 제작되어 있었어요. 아주 감성 캠핑을 제대로  경험할 수 있게 만들어 주는 난로나 다름없더라고요. 보통은 겨울은 날씨가 추워 등유로 사용하는 난로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하지만 위험성도 높고 많은 불편함을 갖고 있어서 저도 조금 더 편한 난로 제품을 찾아보게 되더라고요.



그러다 번거로움이 가장 적다는 부탄가스난로를 알게 되어 당장 구매했어요. 이렇게 저처럼 두 번째의난로로 챙기게 되면 많은화력을 받아보면서 휴대성도 간편해 여러모로 상황에 따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간단한 간식을 구워 먹기 괜찮았고 충분한 열기가 올라와서 난방 효과도  제대로 갖추어져 있었어요. 어디에나 간단하게 사용을 할 수 있다 보니 요새 제가 캠핑을 갈 때마다 필수로 챙겨 다니고 있어요.

 



그리고 주로 사용되는 연료가 쉽게 구하기 좋은 부탄가스이다보니 다른 부담감 없이 불편하지 않게 난방을 즐길 수 있었어요.



외관 또한 요즘 유행하는 스타일을 갖고 있었고 무척이나 깔끔한 편이라 군더더기 없이 제작되어  취향에 딱 맞았어요. 사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도 설명서가 매우 꼼꼼하게 나와 있었어요.

그래서 이 부분을 참고해 누구든지 쉽게 난방의  효과를 받아볼 수 있어 효자 아이템이나 다름없어요.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부탄가스 버너랑 크게   다르지 않은 사용법으로 난로를 활용할 수 있어요. 비슷한 구조를 갖고 있어 점화 방식도 복잡하지가  않은 편이라서 더욱 마음에 쏙 들었던 제품이었어요.

화력도 오랫동안 세게  지속되기도 하였고 간단 음식과 간식들을 충분히 먹을 수 있더라고요. 게다가 화재 위험성도 
줄일 수 있는 구조를 가지고 있어서 따뜻하게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었어요.

 


제가 제일 고민했었던 부분이 사이즈였는데  굉장히 아기자기하면서 편하게 들고 다니기 좋은 크기를 갖고 있더라고요.

그래서 어디든 캠핑장을 방문하더라도 자리나  번거로움이 전혀 없어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던 난로 제품이었어요.


사실 부탄가스를 사용해 난로를 작동시킬 수 있어 가스 냄새에 대해서도  걱정이 되기도 했었어요. 그런데 꿉꿉하거나 불쾌한 냄새가 하나도 풍기지 않아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었어요.

게다가 소음도 전혀 없어서 잠을 청할 때 작동시켜도  걱정 없어서 좋더라고요.


캠핑하면서 부탄가스를 다 사용하게 되더라도  몇 개 더 구비해 놓고 바로  갈아주기만 하면 정상적으로 다시 작동이 되서 좋아요.

여자 혼자서도 충분히  가지고 다니기 좋은 크기와 사용법을 갖고 있어서  올겨울 캠핑은 이 제품 부탄가스난로가 저를 
따뜻하게 해줄 것 같아요.


텐트 내부에서 사용하려면 아무래도 환기가 잘 되게끔 구비해야 하는데 창문을 살짝 열어두어도 난방이  너무 잘 되다 보니 따뜻한 느낌을 받을 수 있었어요.

앉아있는 의자 옆에다가 난로를 배치해 두면 금방 안쪽이 뜨끈해지더라고요.


같이 캠핑을 갔던 친구도  부탄가스난로 보자마자 칭찬을 아끼질 않았어요. 본인도 하나 구비해 놓고싶다고 이야기할 정도로 마음에 들어 해서 구입하길 잘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서브용으로 사용할까 싶어 결정하게 되었는데  디자인과 용도가 생각보다 더 괜찮아서 보면 볼수록매력 있는 제품이었어요.


신일n샵에서 인생템을  제대로 만나게 된 것 같아 앞으로도 고장 나지 않게 잘 사용하고 싶어요. 저는 캠핑을 무척이나 
좋아하는 편이어서 계절 상관없이 가족들이나 친구들과 떠나거든요.

눈이 많이 내리는 추운 날씨 속에서도 이 제품 하나 덕분에 끄떡없이 사용할 수 있겠다 싶어서 한시름 놓이는 것 같아요.

부탄가스가 생각보다  오랫동안 지속되다 보니 한 통만으로도 충분히  캠핑하는 동안 사용을 할 수 있어서 만족스러워
아주 유용한 제품이었어요.일상에서도 필요하다면 언제든 사용할 수 있어요.

 

하단 제품링크 사이트 입니다.

 

 

신일 가스난로 부탄 캠핑용 미니히터 캠핑 난로 야외 낚시 휴대용 소형 차박 야외용 난방 : 신일N

[신일N샵] 계절제품 판매 신일N샵 입니다.

smartstore.naver.com

 

 

신일 전기히터 오방난로 하이라이트 가정용 업소용 사무실 전기스토브 거실난로 난방기구 : 신

[신일N샵] 계절제품 판매 신일N샵 입니다.

smartstore.naver.com

 

 

신일 욕실난방기 가정용 화장실 전기 히터 벽걸이 ptc 온열기 온풍기 : 신일N샵

[신일N샵] 계절제품 판매 신일N샵 입니다.

smartstore.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