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5월 13일에 '오마이베이비'라는 드라마가 방송이 되었습니다.해당 드라마는 장나라가 나오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화제가 되었죠 그러한 시작에 힘입어 매력적인 생김새와 또 그에 걸맞은 캐릭터를 가지고 나온 정건주가 현재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오늘은 정건주 나이와 함께 여러 가지 사항들에 대해 말씀을 드리려고 합니다.
정건주 나이는 1995년생으로 26세라는 어린 나이를 자랑합니다.보통 군대에 늦게 가는 연예계 상황에서도 이미 빠르게 군대를 다녀옴으로써 앞으로의 승승장구가 예상되고 있습니다.또한 이민기와 이이경을 닮았다고도 알려져있어 이미 충분한 팬층이 형성이 되고 있습니다.
해당 배우의 독특한 점 중 하나는 바로 학력인데요.다른 연예인들처럼 관련된 학과를 나온 게 아니라 한국산업기술대학교 기계설계공학과를 재학했습니다.하지만 이러한 공대가 본인에게 맞지 않는다는 것을 중도에 깨닫게 되어 21살이라는 나이에 빠르게 군대에 가게 되었습니다.
그러한 깨달음과 군대를 계기로 합기도 등의 운동을 배우고 또 바리스타 자격증을 배우며 여러 가지 준비와 노력을 했다고 합니다. 그러던 중 본인의 진로를 발견하게 되었고 연기학원에 들어가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배우와는 다르게 한 길만 파고든 것이 아니라 성인이 된 후에 이러한 길에 들어섰다는 게
살짝 독특하다고 보여집니다.
현재는 블러썸 엔터테인먼트에 소속이 되어있는데요. 해당 소속사는 유명한 배우인 차태현이나 고창석, 박보검이나 정소민 등이
속해있는 곳으로 더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러한 쟁쟁한 소속사에 들어갔는데도 불구하고 많은 노력과 타고난 실력 등으로 인해
연기를 배운지 1년 반 만에 빠른 데뷔를 할 수 있었습니다.
데뷔는 2017년 데이식스라는 가수의 뮤직비디오를 통해 하게 되었는데요. '좋아합니다'라는 노래의 뮤직비디오에서 훈훈한 외모와 연기 실력으로 한 번 주목을 받았습니다. 블러썸 엔터테인먼트에 들어가기 전, 정건주는 JYP엔터테인먼트에 소속이 되어있었는데요. 데이식스라는 가수가 JYP였고 그로 인해 해당 뮤직비디오를 통해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소속사를 옮긴 이유는 JYP가 배우 사업을 정리했기 때문이라고 알려졌습니다.
또한 정건주는 연기 활동 외에도 '젠틀코드'라는 남성 화장품 브랜드에서 모델로도 활동하고는 했는데요. 정건주 나이가 어린 편임에도 불구하고 상당히 많은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2018년부터는 청소년들이 좋아하는 웹드라마를 위주로 출연하게 되었고, 그 외에도 여러 프로그램에서 단역 역할을 맡으며 꾸준히 인지도를 쌓아올리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오마이베이비에서는 어떠한 역할을 맡게 될까요? 해당 드라마는 장하리라는 여자 주인공이 나오게 됩니다. 이 장하리는 결혼은 하고 싶지 않지만 아이는 원하는 캐릭터인데요.
이러한 그녀의 눈에 세 명의 남자가 보이게 되고 그 세 명의 남자 중 한 명으로 나오게 됩니다. 드라마에서의 역할은 광고팀에 갓 들어온 신입사원 최강으뜸이라는 것인데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초 긍정의 아이콘에 청춘 만화 비주얼까지 갖추고 있다는 특징을 가졌습니다. 또한 열려있는 집안에서 자랐으며 순수한 성격이 큰 매력으로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이러한 매력과 더불어 신입사원의 패기까지 한껏 선보이게 되는 것이죠.
또한 해당 역할을 적절하게 연기하기 위해 텐션을 높이려 노력했다고 하는데요. 역할 자체가 파워있고 에너지 있는 연하남이기 때문에 이러한 캐릭터에 걸맞게 준비를 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연기 4년 차라는 꽤나 긴 경력을 가지고 있지만 아직까지 다른 배우들에 비해서는 어린 편에 경험이 적은 편이라 많은 도움을 받고 있다고 밝힌 바가 있습니다. 그로 인해 더 만족스럽고 보기 좋은 작품들이 나올 것이라고 네티즌들은 예상하고 있습니다. 남기훈 감독은 꽃미남이 필요해 캐스팅했다고 밝혔는데요.
꽃미남에 밝은 성격 캐릭터인 만큼 드라마의 전체적인 분위기에 많은 영향을 줄 것이라고 예상이 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정건주의 오바이베이비, 그리고 그 외의 다양한 활동들이 점점 기대가 되고 있는 상화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