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시사/연예.이슈

미스터트롯 장민호 본명,혈액형,종교,학력,결혼

by 모든정보 MOA 2020. 8. 15.

미스터트롯 장민호 본명,혈액형,종교,학력,결혼

최근 대한민국은 트로트 열풍이 거세게 이어지고 있습니다.미스터트롯까지 트로트 관련 프로그램들이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으면서 트로트 열풍을 이어오고 있는데요. 

이러한 열풍 속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인물이 있습니다. 

장민호

 

오늘 소개드릴 스타는 바로 미스터트롯에 출연해 최종 7인 중 6위를 차지한 장민호입니다.사실 방송 전부터 트로트 쪽에서는 떠오르는 스타로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기성 가수였는데요.주로 일반이나 무명의 가수들이 많이 지원하는 미스터트롯에 이미 트로트계에서 자리를 잡아가고 있는 장민호가 출연하자 많은 관심을 받게 됩니다. 

 

그의 도전을 응원하는 긍정적인 반응과 신인들의 기회를 뺏는 것이 아닌가 하는 부정적인 반응 모두를 받게 되는데요.뛰어난 실력과 훌륭한 외모 그리고 리더쉽을 발휘하며 회를 이어갈수록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게 됩니다. 

이 인기는 프로그램이 끝난 지금까지도 꾸준히 이어지고 있는데요.오늘은 많은 분들이 궁긍해하실 장민호의 모든 것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장민호 본명

 

장민호의 본명은 장민호가 아닌 장호근으로 트로트가수가 되면서부터 지금의 이름을 사용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장민호 나이

 

장민호 나이는 1977년 7월28일 생으로 현재 44살로 미스터트롯 출연자 중 나이가 많은 편에 속해있는데요.또 다른 출연자인 14살의 정동원 군과 '파트너' 무대를 함께 준비하게 되면서 삼촌,부자 케미를 뽐내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장민호 혈액형

장민호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합니다.흔히들 A형은 소심한 성격이라는 편견을 가지고 있는데요.주변인들의 말에 의하면 소심하기보다는 호탕하고 주변을 잘 챙기는 성격으로 많은 후배로부터 존경과 감사를 받고 있따고 합니다. 함께 미스터트롯에 출연해 TOP7에 뽑힌 임영웅과 영탁 역시 이런 그의 후배이기도 한데요.방송 출연 전부터 이어온 끈끈한 우정으로 많은 팬들을 훈훈하게 하고 있습니다. 

장민호 종교

 

장민호 종교는 기독교입니다. 그의 팬 중 한 분은 불교 신자임엗 기독교 신자인 그를 위해서 방송에 나와 주기도문을 외우기도 했다고 하는데요.자신의 스타가 잘되기를 바라는 마음 하나로 종교를 넘어서 기도를 하는 모습은 감동을 자아냈습니다.이런 팬분들 위해 직접 방송에 나와 포옹을 하며 감사인사도 전했다고 하는데요.가수와 팬의 사랑은 장민호종교를 따라갈 만큼 대단한 것인 것 같습니다. 

장민호 학력

 

장민호 학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그는 인천대건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중부대학교 연극영화학을 전공하였습니다.이후 2002년부터~2005년까지 단국대학교 대중문화예술대학원에서 공연예술학과 석사 과정을 마쳤다고 합니다.바쁜 연예계 활동을 하면서도 장민호학력을 보면 그의 성실함과 열정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장민호 결혼

 

미스터트롯  TOP중 장민호나이가 가장 많다 보니 장민호결혼 소식에 대해서도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데요.1997년 데뷔 이후 다양한 연예계 활동을 이어오며 바쁘게 지내온것 때문인지 아직까지는 미혼인 상태로 장민호결혼은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팬들은 지금처럼 미혼을 유지해주길 바라면서도 한편으로는 가정을 꾸려 안정을 찾기를 바라는 마음도 가지고 있을 텐데요.적절한 시기에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 행복한 가정 꾸리시길 바랍니다. 

장민호 과거와 현재

1977년 데뷔 이후 아이돌 그룹 '유비스'와 2004년 남성 2인조 듀오 '바람'그리고 2011년 '사랑해 누나'라는 트로트 앨범을 발매하기까지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면서 활동을 이어왔습니다. 실패해도 포기하지 않고 버텨내면서 가수로의 꿈을 이어온 것인데요.이런 성실함때문인지 트로트쪽에서는 차츰 팬덤과 인지도를 쌓아가며 인기를 끌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현재는 '미스터트롯' 방송을 통해 전성기를 맞이했다고 할 수 있을 만큼 활발한 방송활동을 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무명시절이 긴 만큼 팬들의 사랑과 관심을 누구보다도 바라왔을 텐데요.어려움 속에서도 꿋꿋하게 지켜왔던 가수로서의 꿈 절대 놓지 마시고 거세게 이어지고 있는 트로트 열풍 속에서 많은 사랑 받으시면서 꾸준히 활동 이어가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