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백서

남자 에이즈,여자 에이즈,에이즈초기증상,붉은반점 에이즈

by 모든정보 MOA 2020. 10. 14.


남자 에이즈,여자 에이즈,에이즈초기증상,붉은반점 에이즈


가장 무서운 병중 하나라고 불리우는 에이즈는 남,여 누구에게나 걸릴 수 있는 치명적인 병입니다.생겨난 즉시부터 노력해야 하므로 에이즈초기증상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 합니다. 




남자 에이즈와 여성에게 생기는 반응은 동일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성별에 따라서 달라지는 부분이 아니므로 비슷한 상황이 생겨나면 곧바로 병원을 찾아가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가장 처음으로 오게 되는 에이즈초기증상은 감기와 동인한 반응입니다.감기와 오한이 오거나 고열로 인해 생활이 힘든 정도이면 의심해볼 수 있습니다. 


거의 대부분 분들은 일반 감기로 오인하는 경우가 많으므로 감기약을 섭취하는 일도 있는데요. 


약을 먹어도 달라지지 않고 근육통과 함께 심각한 수준으로 아픔을 느끼고 있다면 확인이 필요합니다. 



남자 에이즈,여자 에이즈의 증상 중에는 위와 같은 감기 증상을 비롯하여 붉은 반점이 올라오는 일이 있습니다. 


이럴 때는 에이즈를 거의 확신하셔야만 합니다. 


붉은 반점은 일반적인 몸살 환자들에게 나타나지 않는 증세이며 피부 병변과 동시에 감기가 시작되는 일은 극히 므물기 때문에 의심이 필요합니다. 


이대 붉은 반점이 올라오고 며칠간 지켜보는 분들도 계시는데요.보통 에이즈의 경우 피부 병변이 없어지는 것이 아닌 계속해서 피부에 남아있게 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이때는 본인 혼자 뭔가를 해결하고 평소 일상대로 행동하는 것이 아닌 제대로 된 나의 상태를 확인하고 그에 걸맞은 치료를 받아야만 합니다. 


일반적인 성병이 아닌 걸리게 되면 생명에 지장이 생길 수 있는 정도이므로 일단은 확인해보고 맞다면 더 심각해지지 않도록 관리를 해주어야 합니다. 


간혹 성관계한 적이 없으나 에이즈와 동일한 증상을 보인다며 병원을 찾는 분들도 계신데요.성 경험이 없다면 안심하셔도 됩니다. 


남자 에이즈 및 여성들에게 나타날 수 있는 초기 증상은 체중의 변화가 생긴다는 특징도 있습니다. 



갑자기 체중이 줄어든다거나 소화가 되지 않는 느낌이 든다면 이 또한 의심해볼 수 있습니다. 



에이즈는 갑작스레 면역을 떨어트릴 수 있는 병이기 때문에 다른 병에도 노출이 될 확률이 높을 수밖에 없습니다.각족 바이러스 뿐 아니라 기생충과 같은 게 좋지 못한 균에 대한 감염이 빠를 수도 있죠. 


몸이 이 상태로까지 망가지게 될 경우 면역 저항력이 떨어져 큰 병까지도 생겨나게 되는 경우도 있는데요.정말 좋지 못한 케이스의 경우에는 암세포가 생겨나는 등 다양한 증세를 얻게 될 수 있습니다. 



에이즈는 완치가 되는 약이 개발되지 않은 상황이라 계속해 붉은반점 에이즈 관리를 해주어야 합니다. 


보통 양성반응이 나오기 전까지는 감염이 된 후 6~14주 정도의 시간이 흐른 뒤 확인될 수 있는데요. 


그 이전에 검사했지만 음성이 나왔다면 6~14주가 지난 후 다시 하면 확인해보실 것을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무엇보다도 감염이 되지 않도록 주의를해야 하며 되도록 올바르지 못한 성관계는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본인이 성병이라고 의심이 된다면 지체하지 않고 곧바로 병원을 찾아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